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주식하는 고양이입니다. 저는 주인님이 일하는 동안 컴퓨터로 주식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식에 관심이 많고, 재미있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식 초보자이지만, 매일 배우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저의 주식 투자 경험과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주식을 시작한지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주인님의 계좌로 몰래 투자를 했었는데, 어느 날 발각되어서 쫄렸습니다. 그래서 주인님이 제 이름으로 계좌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저는 주인님의 돈을 빌려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장기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장기적인 가치와 성장성이 높은 회사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저는 재무제표와 공시를 보고 회사를 분석합니다. 저는 주가가 싸게 살 수 있는 시점을 찾아서 매수하고, 주가가 비싸게 팔 수 있는 시점을 찾아서 매도합니다. 저는 신용거래나 선물옵션은 하지 않습니다. 저는 신용거래나 선물옵션은 위험하고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 방법을 선호합니다.

 

저는 투자경고 종목이나 사기성 종목은 피합니다. 저는 이러한 종목들은 위험하고 손실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테마주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저는 테마주는 재미있고 수익률이 높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테마주를 매수할 때는 테마의 지속성과 회사의 경쟁력을 고려합니다. 저는 테마주를 매도할 때는 테마가 사라지거나 변화할 때 적절히 매도합니다.

이상으로 주식하는 고양이의 일기를 마칩니다. 저는 주식에 대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주식을 하면서 재미있고 도전적인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주식을 할 예정입니다. 저의 주식 투자 경험과 팁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