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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락장속에서 상승중엔 미국주식 3종목

 

National Beverage
National Beverage

 

나머지 시장이 폭락하는 동안 이 3개의 주식은 랠리를 펼치고 있습니다.

Genuine Parts은 자동차 정비가 필수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성공합니다.
National Beverage는 한두 개의 틈새 시장에 집중함으로써 더 큰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Unilever는 인플레이션을 처리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더 넓은 마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National Beverag

이 회사는 La Croix, Faygo, Crystal Bay water 및 기타 몇 가지와 같은 음료 브랜드의 이름입니다. 코카콜라 는 아니지만 4월로 끝나는 회계연도 동안 11억 달러가 조금 넘는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2021년 매출보다 6% 증가한 것이며, 이는 전년도 매출보다 7%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작년 매출 중 1억 5,850만 달러는 비용이 전반적으로 치솟았음에도 불구하고 순이익을 냈습니다.

 

지난 회계연도보다 약간 하락했지만 2020년의 1억 3000만 달러에 조금 못 미치는 순이익보다는 여전히 나은 수준입니다.

이 상대적으로 작은 음료 회사가 대규모 사업자가 지배하는 경향이 있는 분야에서 어떻게 그렇게 일관되게 성장했는지 일부 관찰자들에게는 즉시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를 연구하면 할수록 더욱 분명해집니다. 

 

National Beverage는 몇 가지 틈새 시장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찾았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일반 생수와 일반 소다 사이 어딘가에 있는 공간으로, 라크루아 스파클링 워터가 잘 어울립니다. 다른 틈새 시장은 Faygo의 솜사탕이나 사과 사탕과 같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소다 맛입니다. 이러한 특이한 풍미는 다양한 포장 크기로도 제공됩니다.

주주들은 이러한 음료 시장에서 회사의 성공에 대한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 초 고점에서 여전히 하락했지만, S&P 500의 지속적인 손실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3월 저점에서 30% 상승했습니다.

 

더 나은 점은 시장 전반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화요일의 상승세에 이어 National Beverage가 수개월 최고치를 경신했다는 점입니다.

 

 

 

Genuine Parts


투자자들은 자동차 부품 매장을 생각할 때 AutoZone , Advance Auto Parts 및 O'Reilly Automotive 와 같은 체인 을 떠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순정 부품은 O'Reilly 및 AutoZone과 거의 같은 시가 총액을 자랑하며 비슷한 수준의 연간 비즈니스를 수행합니다.

 

NAPA Auto Parts로 더 잘 알려진 소매업체인 Genuine Parts Company는 작년에 거의 190억 달러 가치의 사업을 수행했으며, 이는 2020년의 COVID-crimped 매출보다 약간 증가한 수치입니다.

COVID-crimped 2020에서도 NAPA 및 기타 Genuine Parts Company 매장은 전년도보다 약 2% 적은 비즈니스를 수행했음을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2020년에 우리 모두가 겪었던 강제 폐쇄 및 깨진 공급망의 물결을 감안할 때 나쁘지 않습니다.

회사의 매출과 수익은 대부분 비즈니스 자체의 특성으로 인해 신뢰할 수 있는 성장자입니다. 사람들은 당시의 경제 환경에 따라 호화로운 옷을 과시하거나 사치스러운 휴가를 선택할 수도 있고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Cox Automotive는 현재 미국의 평균 신차 비용이 47,000달러를 약간 넘는다고 보고하면서 차량 유지 관리는 비용이 아닌 투자입니다.

점점 더 우선시되고 있는 비용입니다. 소비자 시장 조사 기관인 Cardlytics는 자동차 부품에 대한 고객 1인당 지출이 작년에 16% 증가한 반면 자동차 부품에 대한 전체 지출은 8%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이 업계 전반에 걸친 하락은 Genuine Parts Company의 주가가 지난 12개월 동안 10% 이상 상승하여 이번 주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Unilever


생활용품 회사의 주가는 지난 몇 개월 동안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화요일의 랠리 덕분에 이제 지난 달 저점보다 13%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으며 더 높은 고점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과 함께 최근 반기 보고서를 신뢰합니다.

Unilever는 영국에 기반을 둔 Dove 비누, Hellmann의 마요네즈, 바셀린 등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는 평균 가격 인상률 9.8%에도 불구하고 올해 첫 6개월 동안 8.1%의 매출 성장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7.2%의 매출 성장률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을 능가했습니다. 

 

더 나은 점은 회사가 상향된 전망에 대해 수치적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올해 4.5%에서 6.5% 사이의 매출 성장률에 대한 이전 가이던스가 상향되었다는 점입니다.


여전히 신뢰할 수 있는 우려가 있습니다. 즉, 회사의 최고 놋쇠는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이 소비재 산업의 이익 마진을 계속해서 깎아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Unilever는 더 높은 가격과 비용 절감의 조합으로 필요에 따라 적응하고 있습니다. 반기 보고서의 장기 전망에 따르면 마진은 2023년에 의미 있게 개선되기 시작하여 2024년까지 계속 개선될 것입니다.


본문내용중 추천종목은 풀닷컴의 미국주식전문 분석가의 의견을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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