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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 우드가 말한  상승 여력이 있는 미국 성장주 1위

Roku 스트리밍 스틱 및 무선 리모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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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스트리밍 개척자는 향후 몇 년 동안 주가가 급등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ARK Invest CEO 캐시 우드는 대담한 예측을 피한 적이 없습니다. 2018년 2월 그녀는 Tesla 주식 에 대해 주당 4,000달러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 

 

그것은 분할 전이었지만 그 목표가는 7,200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의미했습니다. 당시 테슬라의 가치는 600억 달러에 불과했기 때문에 그 예측은 월스트리트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석가가 그런 울타리를 스윙하지 않습니다.

Roku 스트리밍 스틱 및 무선 리모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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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이켜보면 Wood가 올바른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현재 Tesla의 가치는 8,100억 달러로 지난해 시가총액은 1조 2,00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통화의 상대적 정확성으로 인해 일부 투자자들은 ARK Invest가 최근 발표한 또 다른 대담한 평가 모델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이 새로운 보고서 는 Roku ( ROKU ) 주식을 2026년까지 주당 $605로 설정하여 850%의 상승 여력을 의미합니다.

Roku는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2008년 Roku는 최초의 스트리밍 장치를 출시하면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회사는 선점자 지위를 강력한 시장 지위로 끌어올렸습니다. 오늘날 시청 시간으로 측정한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의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Roku 스트리밍 스틱 및 무선 리모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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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회사는 1분기에 자사 플랫폼이 전 세계 스트리밍 시간의 31%를 차지할 정도로 이러한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가 보유한 시장 점유율의 거의 두 배입니다.

Roku는 TV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유일한 운영 체제인 Roku OS 덕분에 이러한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다른 플랫폼은 수정된 모바일 운영 체제를 사용하므로 시청자 경험이 덜 즐겁습니다. 

 

예를 들어, Roku는 1분기에 어떤 경쟁업체보다 비디오 시작 실패를 더 적게 보았고 가장 낮은 버퍼링 속도를 보였습니다.

Roku 스트리밍 스틱 및 무선 리모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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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에 대한 이러한 명성 덕분에 Roku는 점점 더 많은 TV 제조업체에 운영 체제를 라이선스할 수 있게 되어 회사가 더 많은 사용자에게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Roku는 또한 자체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 인 The Roku Channel을 통해 적극적인 계정 성장과 참여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Roku 채널은 뉴스,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수천 개의 무료 영화 및 쇼는 물론 수백 개의 선형 라이브 채널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작년에 Roku 채널에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가하기 시작하여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플랫폼에서 상위 5개 채널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Roku가 모든 광고 인벤토리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흥미진진합니다. 즉, The Roku Channel은 큰 수익 창출 기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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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ku는 디지털 결제 및 디지털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인 Roku Pay에서 처리하는 모든 거래의 20%를 유지합니다. Roku는 또한 광고 지원 서비스에서 광고 인벤토리의 30%를 가져와 광고주에게 판매합니다.

2019년에는 DSP( 수요측 플랫폼 ) DataXu 를 인수하면서 디지털 광고 수익화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 이 DSP는 이제 OneView라고 하며, 마케터는 연결된 TV, 모바일 장치 및 데스크톱에서 타겟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즉, Roku는 인벤토리를 소유하지 않고 해당 광고가 플랫폼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도 광고 거래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Roku Pay와 OneView는 함께 Roku가 강력한 시장 입지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인상적인 매출 실적을 창출했으며 무료 현금 흐름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주의 사항으로 Roku는 현재 성장 둔화를 초래하는 여러 역풍과 싸우고 있습니다. 수익은 지난 분기에 18% 증가에 그쳤고 회사는 희석 주당 $0.82의 GAAP 손실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도의 희석 주당 이익 $0.52에서 감소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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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실망스러운 결과는 어려운 거시경제 환경의 영향을 반영합니다. 소비자 지출은 압박을 받고 있고 광고주는 예산을 삭감하고 있지만 인플레이션이 정상화되면 이러한 역풍은 완화될 것입니다.

미래로 눈을 돌리면 회사는 엄청난 시장 기회 앞에 서 있습니다. Omdia에 따르면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은 2025년까지 8,2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2,590억 달러는 광고 지원 비디오 서비스에 사용될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인 Roku는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으로, 투자자는 활성 계정의 증가와 스트리밍 시간을 모니터링하여 Roku가 올바른 방향을 유지하고 Cathie Wood의 목표가가 야심적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주식  은 지난 3년 동안 가장 저렴한 밸류에이션인 3 배의 매출 로 거래되고 있어 지금이 이 성장 주식을 매수하기에 좋은 시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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