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피파이 로고
소피파이 로고

 

성장주에 투자하는 것은 주식 시장에서 인생을 바꾸는 부를 얻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핵심은 어떤 성장주를 언제 사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성장 투자에 대한 편리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와 전략을 사용하면 성장주를 통한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포트폴리오를 포지셔닝할 수 있습니다.

 

 

미국 성장주 투자방법과 성장주ETF

 

 

성장주란 무엇인가

성장주는 해당 산업 또는 시장 전체의 평균 비즈니스보다 더 빠른 속도로 수익과 수익을 증가시키는 회사입니다. 그러나 성장 투자에는 상승하는 주식을 고르는 것 이상의 것이 포함됩니다.

종종 성장하는 회사는 기존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보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장기간 평균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은 시장에서 보상을 받는 경향이 있으며 그 과정에서 주주에게 상당한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성장이 빠를수록 수익도 커질 수 있습니다.

가치주 와 달리 고성장주는 주가 수익률 , 판매 가격, 현금흐름비율 과 같은 수익성 측면에서 평균주보다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격표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성장주는 투자자가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발휘할 때 여전히 행운을 가져다주는 수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성장주는 시장에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예상 수익의 미래 가치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성장주에 압력을 가했습니다. 또한 공급망의 제약은 일부 기업의 확장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거시 경제 요인은 전체 경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경기 침체는 성장 주가가 낮은 동안 장기 투자자에게 매수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성장주는 해당 산업 또는 시장 전체에서 평균 비즈니스보다 빠르게 수익과 수익을 증가시키는 회사입니다.

 

 

미국 우수한 성장주 10종목

 

주식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우수한 성장주입니다.


테슬라 ( 나스닥:TSLA ) 자동차


쇼피파이( NYSE:SHOP ) 전자상거래


블록 ( NYSE:SQ ) 디지털 결제


엣시 ( NASDAQ:ETSY ) 전자상거래

 

MercadoLibre ( NASDAQ:MELI ) 전자상거래


넷플릭스 ( 나스닥:NFLX )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아마존 ( NASDAQ:AMZN ) 전자상거래 및 클라우드 컴퓨팅


메타 플랫폼 ( NASDAQ:FB ) 디지털 광고


Salesforce.com( NYSE:CRM ​​)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알파벳 ( NASDAQ:GOOG ), ( NASDAQ:GOOGL )  디지털 광고


이 목록에서 알 수 있듯이 성장주는 미국 및 국제 시장의 다양한 산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목록에 있는 모든 주식은 대기업이지만 중소기업도 성장 투자자를 위한 비옥한 땅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형 성장주 에 투자하는 좋은 방법은 Vanguard Small-Cap Growth ETF ( NYSEMKT:VBK ) 와 같은 상장지수펀드( ETF )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이 펀드는 CRSP US Small Cap Growth Index의 성과를 추적하여 투자자들이 한 번에 약 580개의 소형 성장 회사에 쉽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것은 Vanguard Small-Cap Growth ETF는 0.07% 의 매우 낮은 비용 비율 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뱅가드에 가는 수수료의 적은 양으로 거의 모든 펀드 수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간 비용 비율 0.07%는 연간 투자된 $1,000당 수수료 $0.70에 해당합니다.

 

 

성장주를 찾는 방법


훌륭한 성장주를 찾으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강력한 장기 시장 동향과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회사를 식별합니다.
강력한 경쟁 우위를 가진 기업으로 목록을 좁힙니다.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이 큰 회사로 목록을 더욱 좁힙니다.

강력한 장기적 추세를 활용할 수 있는 회사는 수년간 매출과 이익을 증가시켜 주주들에게 부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이미 진행 중인 많은 추세를 가속화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추세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회사와 함께 몇 가지 예입니다.

전자 상거래 :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함에 따라 Amazon, Shopify 및 Etsy는 미국(및 많은 국제 시장) 내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MercadoLibre는 라틴 아메리카 온라인 소매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디지털 광고: Meta(이전 Facebook)와 Alphabet은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마케팅 예산이 TV와 인쇄물에서 온라인 채널로 이동함에 따라 상당한 수익을 올릴 태세입니다.


디지털 결제: Block(이전의 Square)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직불카드 및 신용카드 거래를 수락할 수 있도록 하여 현금에서 디지털 결제 방식 으로의 글로벌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 컴퓨팅 성능이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버로 마이그레이션되고 있습니다. Amazon의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는 이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Salesforce.com은 사용 가능한 최고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유선 및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케이블 구독을 취소하고 더 ​​저렴하고 편리한 스트리밍 옵션 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리더인 Netflix는 이러한 추세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원격 근무: 많은 조직에서 대유행 기간 동안 원격 근무 준비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업이 유연한 근무 방식과 관련된 재정적 효율성과 노동력 혜택을 실현함에 따라 팬데믹이 끝난 후에도 원격 근무 추세가 계속될 것이라고 합니다.


전기 자동차 : 세계는 가솔린에 대한 의존에서 모든 형태의 전기를 사용하여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업계 경영진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2030년까지 전체 자동차 판매의 절반이 전기차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Tesla는 차량 라인업과 배터리 기술로 이 분야의 리더입니다.


핵심은 이러한 유형의 트렌드와 기업에 가능한 한 빨리 투자하는 것입니다. 일찍 들어갈수록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강력한 추세는 몇 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추세가 창출하는 이익 중 자신의 몫을 주장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경쟁우위 기업


강력한 경쟁 우위 를 보유한 성장 기업에 투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경쟁자들이 그들을 지나칠 수 있고 그들의 성장이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쟁 우위는 전염병과 같은 격동의 시기에 특히 중요합니다. 강력한 경쟁 우위는 기업이 시장 침체를 통해 생존하고 번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경쟁 우위가 없는 기업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사실, 2022년에 투자자들은 많은 기술 중심 성장주 에서 큰 폭의 매도세를 보였습니다 . 최고 성장주의 많은 주가가 50% 이상 폭락했습니다 다른 시장과 함께 매각되고 있는 강력한 경쟁 우위를 가진 회사의 주식을 식별할 수 있다면 회복하면서 막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효과: Meta의 Facebook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가입하는 각 사람은 다른 회원들에게 더 가치 있게 만듭니다. 네트워크 효과로 인해 신규 진입자가 현재 시장 점유율 리더를 대체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Facebook의 29억 사용자는 확실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회사가 이를 대체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규모의 장점: 크기는 또 다른 강력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대규모 글로벌 주문 처리 네트워크가 소규모 경쟁업체가 복제하기 극히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에 이 범주에서 좋은 예입니다.


높은 전환 비용: 전환 비용은 경쟁 제품이나 서비스로 전환하는 데 수반되는 비용과 어려움입니다. 100만 개 이상의 기업을 위한 온라인 소매 시스템 역할을 하는 Shopify는 전환 비용이 높은 기업의 좋은 예입니다. 회사가 온라인 운영의 핵심으로 Shopify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경쟁업체로 전환하는 번거로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기회가 클수록 비즈니스는 궁극적으로 더 커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장 주기가 빠를수록 인상적인 속도로 계속 성장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은 풀닷컴기고내용을 인용했으며, 미국주식 투자시 참고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