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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에 매수세를 보이고 있는 다우 주식 3종목

 

 

미국 주식 시장 조정이 두려울 수 있지만 지금이 당신의 돈을 좋은 주식에 투자하기위한  완벽한 시기임을 보여줍니다.

추천하는 다우주식 은 장기 투자자에게 성장, 가치 및 잠재적 소득의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합니다.

큰 하락 이후,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세 가지 놀라운 가치를 눈에 띄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주, 상징적인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 ( DJI 0.00% ) 가 창시 이래 126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처음에는 19세기 후반에 산업주로 구성된 12종목 지수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장기 투자자를 훨씬 더 부유하게 만든 유서 깊은 역사를 가진 30개의 수익성이 높고 잘 알려져 있으며 성공적인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주식 시장과 마찬가지로 험난한 패치를 맞은 지수이기도 합니다. 연초 이후로 다우존스 는 가치의 15%나 하락하여 조정 영역에 확실히 놓였습니다. 문제는 역사적으로 다우의 모든 두 자릿수 하락은 결국 강세장으로 치워졌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조정이 인내심 있는 투자자들이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상당한 하락의 여파로 6월에 3개의 다우 주식이 매수세를 보였습니다.

 

 

Salesforce

 

6월에 예외적으로 좋은 거래가 된 첫 번째 다우 주식은 널리 팔로우되는 지수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인 Salesforce.com ( CRM 9.88% ) 입니다.

Salesforce는 클라우드 기반 CRM(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CRM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기존 고객 관계를 기반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비자 대면 회사는 CR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감독하고, 제품 및 서비스 문제를 처리하고, 예측 판매 분석을 실행하여 신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에 가장 적합한 고객을 결정합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Dow 구성 요소에도 불구하고 Salesforce는 6개월 만에 가치의 거의 절반을 잃었습니다. 주로 미국 경제가 경기 침체에 빠질 수 있다는 우려 때문입니다. Salesforce가 인수를 선호하고 때때로 이러한 거래에 대해 부채 시장에 의존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빠르게 상승하는 이자율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두 가지 하방 촉매는 본질적으로 상대적으로 단기적이며 Salesforce의 성장 전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투자자들이 Salesforce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CRM에서 시장 점유율 우위가 극복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 입니다. 2021년 말 기준 전 세계 CRM 지출의 23.8%를 차지하며, 이는 CRM 애플리케이션 시장 점유율 2위 기업인 SAP (5.4%)의 4배 이상 이다. IDC(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에 따르면 Salesforce는 9년 연속 CRM 시장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거의 ​​매년 선두 자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이 회사 는 생태계를 확장하고 중소기업에 교차 판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인수를 좋아 하는 회사입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바이아웃에는 MuleSoft, Tableau Software 및 Slack Technologies가 있습니다.

지난 주말 현재 Salesforce의 주식은 월스트리트의 향후 연간 수익의 약 28배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5년 선행 P/E 평균인 61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수치입니다. CEO인 Marc Benioff는 자신의 회사가 2026 회계연도까지 매출을 거의 두 배로 늘리고 연간 매출이 최소 500억 달러에 도달 할 수 있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2025년), Salesforce는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Walgreens Boots Alliance


Salesforce가 다우 지수에서 매수할 가치가 있는 성장 주인 반면, 현재 테이블에 두드릴 가치주는 약국 체인 Walgreens Boots Alliance ( WBA -1.30% ) 입니다.

Walgreens의 주식은 2020년 초부터 두 차례의 악재를 겪었습니다. 첫째, COVID-19 전염병은 매장으로의 유동인구를 감소시켜 프론트 엔드 소매 판매와 병원 수익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의료주는 사람들이 항상 아프고 보살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경기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지만 (말장난을 사면), COVID는 Walgreens에 대한 규칙의 예외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제 Walgreens는 역사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소득층이 고비용에 시달리는 시기에 회사의 제품과 인건비가 오르고 있다. 이는 종종 낮은 프론트 엔드 판매를 위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Walgreens의 주식을 억제하고 있는 이러한 우려는 다시 말하지만 본질적으로 단기적입니다.

이것은 몇 년 전에 구현 된 다지점 전환 전략 의 결과로 여러 촉매가 유리하게 작동하는 회사입니다. 한편 Walgreens는 예정보다 1년 앞서 연간 운영 비용을 20억 달러 이상 절감했습니다. 지방을 제거하는 것은 기업이 단기간에 매출 성장에 어려움을 겪을 때 영업 마진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전술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디지털화 및 건강 클리닉 계획에 공격적으로 지출하고 있습니다. Walgreens는 항상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할 것이지만 대유행은 경영진에게 소비자 직접 판매 및 드라이브 스루 픽업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배웠습니다. 이것은 Walgreens가 거의 모든 경제 환경에서 꾸준한 유기적 성장을 추진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또한 VillageMD와 Walgreens의 파트너십 및 투자도 있습니다. 이 듀오는 2027년까지 미국 30개 이상의 시장에 1,000개 이상의 클리닉을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 전국 Walgreens 매장에 100개 이상의 풀 서비스 클리닉을 열었습니다. 수준을 높이고 회사의 약국 부문에 대한 반복 비즈니스를 구축합니다.

예상 P/E 비율이 9 미만이고 배당 수익률이 4.4%인 Walgreens Boots Alliance는 인내심 있는 투자자에게 안전한 바닥과 합리적인 상승 여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월트 디즈니

 

6월에 절호의 매수세를 보이는 세 번째 다우 주식은 테마파크 운영업체이자 콘텐츠 왕 월트 디즈니 ( DIS -1.13% ) 입니다.

거의 9개월 전에 187달러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로, 디즈니 주식은 지난 주말 현재 42% 하락했습니다. 전염병을 둘러싼 불확실성은 디즈니를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로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리밍 서비스인 Disney+와 관련된 더 높은 마케팅 및 제작 비용으로 인해 수렁에 빠졌습니다. 2022 회계연도의 첫 6개월 동안 소비자 직접 손실은 총 14억 8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6% 증가했습니다. 시장이 폭락하면서 밸류에이션과 수익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그러나 이 목록의 주제에 따라 Disney가 직면하고 있는 역풍은 회사의 성장 전략과 관련하여 단기적이거나 비초기적입니다.

틀림없이 Disney의 주식을 사서 오랫동안 보유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 는 회사의 방대한 독점 콘텐츠와 캐릭터의 바다 때문일 것입니다. 디즈니는 여러 세대의 영화 관람객과 테마파크 관람객과 소통하는 데 있어 수십 년 동안 성공을 거뒀습니다. 테마파크를 처음 방문하는 5살 아이든,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를 50번째 보는 조부모든, 디즈니 이름은 가족, 재미, 엔터테인먼트 및 상상력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오래 오래 . 그것은 경쟁에서 특히 복제할 수 없습니다.

단기간에 큰 손실을 입었지만 투자자들은 Disney+의 빠른 성장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스트리밍 플랫폼은 약 2년 반 동안 1억 3,77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 이에 비해 넷플릭스 1위 스트리밍 플랫폼인 넷플릭스  는 출시 후 1억 3770만 가입자를 돌파하는 데 10년 이상의 시간이 걸렸다. 스트리밍 마진이 처음 예상보다 덜 인상적이더라도 Disney+는 사용자 가 고마진 제품 및 서비스로 구성된 Disney의 방대한 에코시스템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는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월트 디즈니는 역사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에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테마파크 입장료에 대한 회사의 역사를 간략히 살펴보면 수십 년 동안 인플레이션 곡선을 훨씬 앞서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은 이러한 높은 가격대를 기꺼이 지불했습니다.

역사적으로 말해서 디즈니 주식이 40% 이상 하락하면 확실한 매수 기회가 되었습니다.


본문추천종목은 미국 풀닷컴의 전문주식 분석가의 의견이며, 미국주식투자시 참고용으로 활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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