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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이미지

 

지금이 가장 좋은 항공사 주식을 살 만한 시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COVID-19 대유행에 휘발유 가격이 치솟고 있으며 항공유 가격은 1년에 126% 이상 오르고 있습니다. 상장 지수 펀드인 US Global Jets ETF(JETS ), 또는 항공 산업을 추적하는 ETF는 4월 18일과 5월 18일 사이에 9.3%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비행을 필요로 하고 원하기 때문에 전염병과 연료 가격이 단기적으로 역풍을 일으키지만 항공주는 장기적으로 여전히 번창할 수 있습니다.

 

모닝스타(Morningstar) 분석가인 버킷 휴이(Burkett Huey)는 올해 코로나19 사례가 분기별로 120% 증가했지만 델타와 같은 항공사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렸다는 사실은 비자 여행이 이전 분기보다 COVID-19에 상당히 덜 민감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잠재적인 장기적 이익을 위해 단기적인 역풍을 감수할 의향이 있다면 2022년에 매수할 최고의 항공사 주식 8가지입니다.

 

 

가장 좋은 미국 항공사 주식 8종목

 

 

사우스웨스트 항공( LUV )
유나이티드 항공 홀딩스( UAL )
알래스카 항공 그룹 Inc. ( ALK )
델타항공( DAL )
Controladora Vuela Cia de Aviacion( VLRS )
코파 홀딩스 SA ( CPA )
라이언에어 홀딩스 PLC ( RYAAY )
Viasat Inc. ( VSAT )


 

사우스웨스트 항공( LUV )

사우스웨스트는 견실한 대차대조표와 훌륭한 저비용 비즈니스 모델을 결합한 블루칩 항공사입니다. 이 회사는 경쟁사보다 두 가지 강점이 있습니다. 

 

첫째, 미국 주요 통신사 중 최고의 신용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2021년 말에 약 125억 달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Southwest는 위기 동안 자본을 극적으로 희석하거나 수많은 부채를 발행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American Airlines Group Inc.( AAL)은 주가가 아직 팬데믹으로 인한 손실에서 회복되지 않았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그러나 전체적인 그림을 볼 때 Southwest는 전반적인 기업 가치가 실제로 부채가 많은 경쟁자보다 덜 빨리 반등했기 때문에 실제로 항공 부문에서 가장 강력한 밸류에이션 중 하나입니다. 사우스웨스트의 관광객 및 레저 여행객에 대한 케이터링 역시 강력한 수익성 회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여행은 반등 속도가 더 느렸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 홀딩스( UAL )

United Airlines는 2021년 1분기에 7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는 팬데믹 이전인 2019년 1분기 매출보다 여전히 21% 낮지만, Huey는 증가된 수율 및 용량 가정이 고유가 의 영향을 상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주당 $57의 공정 가치 추정치를 유지합니다. 

 

유나이티드는 미국의 주요 항공사 중 가장 국제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로 인해 항공사가 더 많은 국내 항공사만큼 신속하게 팬데믹에서 회복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제 여행이 2023년까지 계속 확대됨에 따라 이것이 항공사에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2년 여름이 United의 해외 여행 회복에 대한 중요한 시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알래스카 항공 그룹 Inc. ( ALK )

알래스카 항공은 시애틀에 주요 허브를 두고 있는 중형 항공사입니다. 주가는 전염병 이전에 각각 약 70달러, 2021년 여름에는 약 55달러였으며 현재 약 47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ALK가 전염병 동안 특히 나쁜 실행을 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American과 같은 항공사는 생존을 위해 더 많은 희석과 부채를 떠안아야 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이제 목적지에 대해 알래스카에 벌점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알래스카는 이름을 딴 주 외에도 캘리포니아와 하와이에 광범위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와이와 같은 시장은 심각한 지역 COVID-19 제한으로 인해 회복이 더뎠습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시장은 ALK는 역사적으로 평균 이상의 관리와 잘 운영되는 운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와이 등 관광시장의 약세는 지나가고 ALK의 강한 기업문화는 여전할 것입니다.



델타항공( DAL )

델타가 지금 사야 하는 최고의 항공사 주식 중 하나인 이유 중 하나 는 간단합니다. 델타가 3대 레거시 항공사 중 가장 강력한 대차 대조표로 팬데믹에 진입했기 때문입니다. United Airlines의 재무 상태는 그저 평균 수준에 불과한 반면 American은 무리 중 가장 열악한 상태였습니다. 

 

대유행에서 벗어나 델타는 경쟁력 포지셔닝 측면에서 유나이티드보다 확고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주요 허브에서 항공편을 다시 추가하는 데 느렸습니다. 이는 Southwest 및 JetBlue Airways Corp.( JBLU) 유나이티드의 주요 작전 기지를 공격합니다. 대조적으로 델타는 뉴욕에서 확고한 지배력을 유지하고 로스앤젤레스에서 점유율을 추가했으며 애틀랜타에서 진정한 제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elta는 유가 상승과 임금 인플레이션을 소비자에게 성공적으로 전가했으며 최신 FactSet 판매 추정치를 6.5% 상회했습니다. 3대 레거시 항공사 중 Delta는 팬데믹 이전 수준의 번영을 되찾을 가능성이 큽니다.



Controladora Vuela Cia de Aviacion( VLRS )

관광 중심의 항공사가 기존 항공사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다는 것이 빠르게 분명해졌습니다. 또한 멕시코는 미주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항공 시장 중 하나였습니다. 다양한 멕시코 공항에서 교통량이 이미 2019년 수준으로 돌아갔거나 완전히 넘어섰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결합하면 멕시코 할인 항공사가 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Controladora Vuela Cia de Aviacion 또는 Volaris는 멕시코에서 가장 크고 가장 성공적인 그룹입니다. 경쟁사 Interjet이 운영을 중단하면서 최근 산업 침체에서 큰 힘을 얻었습니다. 

 

멕시코의 레거시 항공사 아에로멕시코가 파산 했다.개편도. 모든 것을 합치면 Volaris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재개장하는 관광지 중 하나에서 급성장하는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멕시코의 저가 기업입니다. Volaris의 주가는 이미 급격히 상승했지만 더 많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코파 홀딩스 SA ( CPA )

Copa는 급변하는 환경에서 번성할 또 다른 라틴 아메리카 항공사입니다. 라틴 아메리카 정부는 미국보다 훨씬 적은 양의 지원을 항공사에 제공했습니다. 따라서 COVID-19 동안 Aeromexico, Latam Airlines 및 Avianca는 모두 파산 보호에 들어갔습니다.

 

모두 계속 날아가고 있지만 파산 상태는 확실히 경쟁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파나마의 Copa Airlines에게 큰 기회를 열어줍니다. 파나마는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Copa는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및 병든 항공사가 철수해야 할 수 있는 기타 시장에 수용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Copa는 또한 할인 항공사 경쟁이 최소화된 중미 시장에서 고수익 항공편을 즐깁니다. Copa 주가는 5월 18일 $68.09로 마감하여 전염병 이전 수준인 $110에서 크게 하락했습니다.



라이언에어 홀딩스 PLC ( RYAAY )

Ryanair는 유럽의 지배적인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라이언에어는 미국 사우스웨스트처럼 코로나19에 좋은 상태로 진입해 팬데믹을 이겨냈다 .심각한 재정적 타격을 받지 않고. 실제로 항공사는 빠르게 회복하고 있습니다. 

 

Ryanair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 덕분에 수년간 시장 점유율을 높여 왔습니다. 유럽의 레거시 항공사들이 막대한 부채 부담과 병든 비즈니스 여행객 부문에 대한 노출이 결합된 무게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팬데믹은 Ryanair의 경쟁 우위를 더욱 확대할 것입니다. 

 

Ryanair 주식은 지난 10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하여 2018년 초에 주당 $120 이상으로 정점을 찍었으며 항공 업계에서 몇 안 되는 장기 승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하락은 5월 18일 $82.98에 마감된 Ryanair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Viasat Inc. ( VSAT )

항공 산업에 대한 투자 는 항공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위성을 통해 항공기 에 고속 인터넷 연결 을 제공하는 Viasat와 같은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산업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Caelus Partners의 파트너이자 사장이자 전 Space Foundation의 연구 및 분석 이사인 Micah Walter-Range는 Viasat 연결이 현재 300대의 Delta 항공기에 있으며 올해 말까지 200대가 추가로 계획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에 제공되는 델타의 Wi-Fi보다 2배 빠르며 다른 항공사도 비슷한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지속적인 연결에 익숙해진 여행자를 위해 기내 Wi-Fi는 계속 증가하는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계속 개선됩니다."

 


라이언에어 홀딩스 PLC ( RYAAY )

Ryanair는 유럽의 지배적인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라이언에어는 미국 사우스웨스트처럼 코로나19에 좋은 상태로 진입해 팬데믹을 이겨냈다 .심각한 재정적 타격을 받지 않고. 실제로 항공사는 빠르게 회복하고 있습니다. 

 

Ryanair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 덕분에 수년간 시장 점유율을 높여 왔습니다. 유럽의 레거시 항공사들이 막대한 부채 부담과 병든 비즈니스 여행객 부문에 대한 노출이 결합된 무게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팬데믹은 Ryanair의 경쟁 우위를 더욱 확대할 것입니다.

 

 Ryanair 주식은 지난 10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하여 2018년 초에 주당 $120 이상으로 정점을 찍었으며 항공 업계에서 몇 안 되는 장기 승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하락은 5월 18일 $82.98에 마감된 Ryanair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본문추천종목은 미국 머니유에스뉴스의 주식전문분석가의 의견으로, 미국주식 투자시 참고용으로 활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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