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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주식 디즈니 (NYSE : DIS) 의 전망

 

 

지난 한 해 동안 디즈니 (NYSE : DIS) 주식에서 볼 수있는 50 % 매도를 피할 수 있었나요? 엔터테인먼트 거물인 디즈니는 지난 주 2 분기 실적을 발표했으며 투자자들에게 씹을 수있는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언뜻보기에는 멋지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EPS와 매출 모두 애널리스트의 기대치를 놓쳤지만, 적어도 후자는 여전히 전년 대비 23%의 성장률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디즈니 CEO 인 Bob Chapek은 헤드 라인 번호를 기각하고 대신 공원과 스트리밍 비즈니스에서 볼 수있는 거꾸로 된 것에 집중했습니다.

 

그는 투자자들에게 "국내 공원에서의 환상적인 성과와 스트리밍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분기에 7.9 백만 명의 Disney 가입자가 추가되고 205 백만을 초과하는 모든 DTC 오퍼링의 총 구독이 205 백만을 초과하는 등 2 분기에 우리의 강력한 결과는 투자자들이 자신의 리그에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

디즈니의 두 번째 세기를 앞두고 특별한 스토리 텔링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전 세계의 가족과 팬을위한 더 크고 연결되고 마법의 디즈니 세계를 만들어 엔터테인먼트를 계속 변화시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특히 주가가 출시 전날 52주 최저치로 거래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강세를 보였습니다. 스트리밍 비즈니스 인 Disney +의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시청자 측면에서 예상보다 빠르게 증가하여 약 8 백만 가입자가 137.7 백만에 도달하여 134.4 백만에 대한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디즈니의 다른 스트리밍 로고도 잘 작동했습니다. ESPN는 22.5 만 가입자의 기대에 비해 22.3 백만 가입자로 증가했으며 Hulu 가입자는 45.6 백만 또는 1 백만 명의 예측을 부끄러워했습니다.

 

Hulu Plus Live TV는 4.1 백만 가입자의 기대에 비해 4.4 백만 가입자를보고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총 205 명의 직접 소비자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Netflix (NASDAQ : NFLX) 221 백만에 매우 가깝습니다.

그러나 현재 하나의 트릭 조랑말로서 매우 외로워 보이는 넷플릭스와 달리 디즈니는 공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부문의 수익은 6.7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CEO Chapek은 Parks 사업이 여전히 "강력한 수요 덕분에 모든 실린더에서 발사되고 있으며, 2019 년 대비 40 % 이상 증가한 맞춤형 맞춤형 고객 경험 향상과 함께"라고 지적했습니다. Q3 수요 파이프 라인은 여전히 견고하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본문 추천종목은 미국 마켓비트 전문 주식분석가의 의견으로, 미국주식투자시 참고용으로 활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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